ETHICAL MANAGEMENT Ethical of Je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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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

    신의와 성실의 자세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며,
    고객을 경영활동의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고객의 사전승인 없이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타 용도에 사용하지 않고, 고객의 재산과 명예를 보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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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도 경영 및 사회적책임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바탕으로 건전하고 성실한 기업 활동을 영위해 나간다. 선의의 경쟁 활동을 추구하여 부당한 경쟁을 하지 않는다. 회사는 공정하고 합리적인 기준을 적용하며 자격을 구비한
    모든 협력사에게 공평한 참여기회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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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직원의 근무윤리

    신임직원은 도덕성과 정직성을 바탕으로 일체의 내규 및 관련법규를
    위반하는 행위나 사회통념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임직원은 회사의 유 · 무형재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회사의 유해를 주는 행위 및 이를 방조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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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의 임직원에 대한 책임

    임직원의 능력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의 개설 및 운영을 통하여
    공정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제안 건의하여 애로사항을
    표시할 수 있는 제도를 갖춰 분위기를 조성한다.
    임직원의 비리 및 불법행위를 고발할 수 있는 내부고발제도를 운영하여야 하며,
    고발인을 보호하고 인사상의 불이익 처분을 받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